카테고리 없음

핫템 도브비누 미국산 낱개구매 & 찐후기

ChristineDáae 2020. 12. 9. 13:35



안녕하세요?
도브비누로 머리감기 가 매우 핫하죠?

제가 유니레버에 보낸 메일과 답변,
10개월이상

사용기

도브비누 무료받아가세요^^

도브비누 공짜로 체험해보세요가입하면 10000포인트받으실 수 있으니배송비 무료 행사중이예요무료로 구매...

blog.naver.com

미국산이 성분이 국내에 판매되는
저렴한 말레이시아 산과
보통가격의 독일산과는 다르다고 하여
직구로 센서티브 (센스티브) 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사연이 있는데
유니레버에 메일까지 보냈어요!

덕후가 덕후짓했어요...!ㅎㅎ

도브 베이비 바 유아비누 리치 모이스처

COUPANG

www.coupang.com

자 다시,soap이 아닌 bar,
beautybar 라고 한다.
그 이유는 우리가 통칭 비누라 하는 것은
일면 비누화 과정을 거치는데
그 과정이 화장품법적으로 조금 다르기에
아예 그걸 컨셉트로 잡고 판매하는 곳이
도브가 되겠습니다.

[내 유튜브 캡처]미국산 무료배송


가장 유명한 것은 중성비누라는 것입니다.

사실은 중성에 가까운 정도이고
수제비누 역시
숙성 후 ph값이 7-9 사이가 되면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순하다는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아이보리 비누가 ph값이
10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보습 의 영역에서보자면

수분이 피부 안으로 들어와 유지하게 하는것
그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게 하는것

이런 두가지 의미로 볼 수 있는데요

표피는 여러 층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 중 가장위가 바로 각질층입니다.
각질이 일어나면
더러워 보이지만
피부의 정상적 표면을 각질층이라고 부릅니다.

각질층은 상당이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확대 된 이미지 많이들 보셨겠지만
타일들이 막 있고 그 사이사이가
건조하면 떨어져있기도 하고
촉촉한 피부는 그사이가
메꾸어져서 촉촉해보이게 되죠

그래서 만졌을 때
거칠거칠하게 느껴지면
그사이가 다 채워져있지 않아서 그런거겠죠

바로 과한 클렌징을 하면,
보습이 제대로 되고 있지 않다면
그렇게 됩니다.
각질세포와 각질 세포 사이에
중요한 보습성분들이 붙어있어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이 구조들이 세포와 세포사이의 기름층 역할을 해주는 거예요
흔히 말해서 빡빡 씻으면
그 필수 지질층까지 파괴 한것이라....
더러움을 씻은게 아니라
내 피부를 걷어낸거예요 ㅎㅎ

도브 맨 +케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바디 + 페이스 바 딥 클린 2개입

COUPANG

www.coupang.com

그위에 피지선에서 뿜어준 피지층이
한겹 더 생기는데요
아주 적정량이 잘~ 나와줘야 해요
분비가 너무 활발하면
지성피부라고하죠
근데 너무 각질층을
다 뽀득뽀득히 밀어버리면
아! ㅠㅠ 나라도 지켜야 겠다! 해서
그래서 피지가 더 뿜뿜 뿜어냅니다.
피지를
so
더 오일리하게 됩니다~
그래서 속건조에 겉은 지성이 되는
최악이 됩니다.

도브 베이비 바 유아비누 리치 모이스처

COUPANG

www.coupang.com

그것이 가장 강한게 아이보리 되겠습니다.

아이보리가 순하다는 것은
그냥 성분단일화의 의미일 뿐
그냥,,, 외국 알뜨랑이라고 보면 됩니다.


너무 기초라 앞에 빠뜨린 이야기가
우리나라는 비누에 대해서 공산품에 속하고
화장품이 아니었다.
그래서
모든 성분공개가 의무가 아니기에
대기업비누들이
그저 순비누분
몇퍼센트~이정도로만 표기한다.

우리나라는 이제 변화하는 중이다.

그래서 미국은 모든 성분을
표기하고 있으므로
나라의 이미지에 비해
비누 성분히 오히려 나은 점이 있게 된
배경이다.

서론 끝
본론 시작

바닐라향

직구로
센스티브와 향이있는것 두가지
총3묶음을 샀습니다
저 비누덕후 ㅇㅈ?
인정 부탁드립니다.. ㅎㅎ

센스티브로 머리 감은 첫날
많은 블로그 글과 유튜버 분들이 말하듯이
오 괜찮다~
거품도 잘나고~
막 생각만큼 아저씨스럽지 않게 감기고
머리가 차분해 보이는 느낌?
자... 그리고 자랑하기 시작했다.

나 미니멀하잖아~
올인원으로 쓰잖아~
환경을 아끼잖아~ 쟈나쟈나 (넘 옛날꺼..)

비누뽕이 차올라 린스 없이
트리트먼트 없이
비누로만 장장 9갸월은 넘게 머리를 감았다.

아 중간 과정....
머리가 차분해 보이니
기름이 낀건가 싶고
버티면 된다기에 초반을 잘 버텨냈더니
열린 신세계

와우
나 지루성 두피 인 줄 알았는데
머리 기름잘져서
야 넌 머리기름짜서 팔아도되겠다 라던
우리엄마의 말처럼
와우 머리 당연히 맨날감아야 하는 줄
알앗는데

2틀이 되도 기름이 전혀 안지고
그냥 감아야하니 아깝지만?
감는 내가 되었다.
여자들은 매일 안감는 경우
2틀 째는
살 수는 있지만 기름이 지는걸 체감하잖아요
근데 와우머리가 갓 감은 것처럼
노기름 노 오일리 노디글디글
와우 퐌타스틱

그래서 아마 오랫동안
해올 수 있지 않았나 싶다.

그리고 개인적인 사정들로 인해
이쁜 내가 외모에 관심을 안갖고
공부하기 위해
머리를 그냥 묵고만 다니고
딱히 스타일링도 안하고
그렇게 시간이 흐름

SUPREME 슈프림 X OBRIEN 오브라이언 콜라보 라이프자켓 구명조끼

COUPANG

www.coupang.com

식초로 린스를 해 보았다.
그래도 식초냄새나면 안되니
슈퍼가서 복숭아미초를 살까
엄청 고민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한 천9백원짜리
작은 레몬식초를 샀다.
천재천재

그래서 다른분들의 후기를 꼼꼼히 읽고
식초로 린스를 했는데

걱정했던 식초냄새는
머리에 전혀 배지 않았다.

샴푸는 너무 화학제품이
더 많이 들어가고
플라스틱통도 생성되서
나도 비누가 백배 좋다

하지만 난 내 외모랑 머릿결도 소중하다
꼭!!!! 소량이라도 머리에
린스든 트리트먼트든
식초로헹구기든 꼭함께 해야한다

초반엔 원체 머리가 미끌맹글해서
린스할 필요 안느껴진다.
마치 노푸한 머리같은 느낌이라서 린스를 할 필요가 없다.

아까 말했던 중성비누이기에
두피를 박박 앗아가지 않아서
두피가 편해하고 야 나 보호막이 사라졌어
그러니 날 지키기 위해 기름을 뿜을 께
뿜!
이런 일이 사라져서
두피가 안정적이 되어
아주 좋지만
거기에 달린 머리카락!!!!들은 좀
야위어가니깐
머리카락을 위해서는 꼭
꼭꼭 린스하시길

그리고 하나더
나는 많이 산김에
센스티브로만 감다가
향있는 도브로도 감앗는데
향 알러지가 있지는 않아서,
똑같았다.

여튼 한참 유행한 노푸같은 느낌을 한 1주일
버텨낼 수 있는 사람이라면 도전하라!

미국산 도브비누 거품

아래 사이트링크는 도브 비누 무료로 구매와 무료 배송까지되는 링크입니다!
신규가입시 만포인트로 도브 비누 구입가능해요!
가입시 저도 2000p받는 거라 링크 걸어둡니다

링켓

무제한 할인주의 링켓!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날마다 초특가 할인구매

m.linkedmarket.com

도브 베이비 바 유아비누 리치 모이스처

COUPANG

www.coupang.com